뒤로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주)컨피테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인 픽트립(이하 "서비스")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이하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메뉴 게시 및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의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 가입절차 시 공지되며 동의하는 동시에 약관이 적용됩니다. 또한 약관에 동의 없이는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2.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제 4 조 (약관 적용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법령을 따르도록 합니다.


제 5 조 (약관의 변경 및 공지)

본 이용약관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정책 변경 기타의 사유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변경 사항에 관하여 게시판에 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6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2. 이용정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이용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2 장 회원가입과 정보변경 및 회원탈퇴

제 7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서비스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특별히 하자가 없는 한 접수한 순서대로 등록신청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온라인 등록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과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등록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정한 등록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 등 온라인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고 회사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회사의 각종 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 개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위와 같이 회원이 파트너쉽을 맺은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가 이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1:1문의 및 전자우편 등을 통해 원치 않는 서비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1:1 문의를 통해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및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회사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라.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및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마. 방송통신위원회∙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불법스팸 또는 의도적으로 발신번호를 변작한 문자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바.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사. 스팸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아.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지속 재전송한 경우

  1. 회사가 회원자격 및 서비스 이용을 7일 간 제한 정지 시킨 후 1개월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 정지의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2.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회원이 다음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한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가. 당해 연도에 2회 이상 이용정지를 당한 경우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정지 또는 회원등록 말소 등 조치에 대해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전에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로 연락이 곤란한 경우 선조치후 24시간 이내에 재고지 하거나 홈페이지 공지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각 당사자의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간의 상호권익에 대하여 관리자로서의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공지하고 신속히 복구할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 정보에 관하여 보호 대책을 수립하고, 성실히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정보통신망법' 또는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련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1.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에 의거 서비스 가입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생년월일,성별,성명 및 인증정보를 입력받아 본인인증이 확인된 사용자만 가입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들에 대해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완전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5. 회원은 '정보통신망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준수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 발신번호를 사전에 등록하고 등록된 번호로만 문자를 발송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발신번호 등록을 위한 증빙 서류 제출 시 사실과 정확히 일치하는 정보만을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증빙 서류에 거짓된 정보가 있을 시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4 조 (서비스 이용 방법)

  1. 회원은 정당한 경로로 보물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보물찾기 서비스를 통해 경품을 획득할 경우 경품신청 메뉴에서 경품의 발송을 신청할수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문자메시지, 기타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 및 고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운영상의 목적(서버의 정기점검관리 및 보수 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아.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1. 정보통신망법 이용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준수해야 하는 광고 표기 의무를 위반한 경우 메시지 수신자의 신고 또는 고객 불만 접수를 통해 인지한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을 7일간 정지하며, 정지 기간 중에 광고 표기 의무를 준수하더라도 7일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7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빠른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18 조 (손해배상)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9 조 (면책)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전달되는 자료의 정확성 또는 내용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통신 중개업체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 불완전으로 발생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유포한 불법자료나 저작권 관련된 자료로 입을 수 있는 피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의무를 다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손해에 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서비스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20 조 (관할 법원)

회원과 회사간에 서비스 또는 본 약관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을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회사의 사업장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2년 9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 1조 총칙

(주)컨피테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항목을 이용자의 동의 하에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취급하며,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이용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 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시 : 전화번호, 이메일, 별명

② 회원가입 후 수집하는 항목

-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용자가 보물찾기 경품의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 수집됩니다.)

③ 서비스 이용 및 사용자 보호를 위한 자동 생성정보

- 최근 접속 시간, 위치 정보(위치 정보는 서버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④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의 거부를 위해서는 해당 권한 요청(주소록 검색, 위치정보검색)시 거부를 하면 수집되지 않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올리기 위해서는 카메라 및 사진/미디어 에 대한 접근 권한이 필요하며 원치 않을 경우 권한 요청 시 거부를 하면 됩니다. 음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디오에 대한 권한이 필요하며 원치 않을 경우 권한 요청 시 거부를 하면 됩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동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픽트립을 설치하는 해당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절차를 마련하여,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회원의 사전 동의를 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②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 4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 컨텐츠 제공

②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제공


제 5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이 공개를 동의한 경우나 회사의 이용약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 및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여 법적인 조치가 요구되거나 관련 정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한 회원의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에 추가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메일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③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공된 개인 정보는 별도 동의를 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해지(탈퇴 신청 포함) 후 30일까지 보관합니다.


제 6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픽트립>회원정보 수정'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제 7조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가입 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하기"버튼을 누르면 모든 정보는 회사가 규정한 기간내에 삭제됩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에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합니다.

개인정보제공에 대해 동의철회(회원탈퇴)할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예외 규정을 제외하고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제 9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① 파기 대상

- 고객이 서비스 해지(탈퇴 신청 포함)를 요청한 경우 지체 없이 파기

단,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회원의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 기간을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고객상담 및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30일간 보관하는 경우

②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ㆍ관리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비밀번호의 암호화

- 회원의 비밀번호(Password)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비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필요한 보안조치를 이 용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보안조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 및 교육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본 방침의 이 행 및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신고하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유지원

  - 이메일 :max7897@confitech.co.kr

  - 전화번호 :02-455-0965


②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성명 :유지원

  - 이메일 :max7897@confitech.co.kr

  - 전화번호 :02-455-0965


제 12 조 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상담 및 신고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련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거나, 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인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내에 설치된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118 / 홈페이지 : http://www.118.or.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80-0533~4 / 홈페이지 : http://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전화 : 02-3480-2000 /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2-0330 / 홈페이지 : http://www.ctrc.go.kr


제 13 조 (부 칙)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관련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정부의 정책 또는 위치정보측위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또는 삭제 및 수정 이 있을 시에는 개정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 란을 통해 고지 또는 회원이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알림 창을 통해 고지할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09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